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동 맛집] 모임장소로 오기 좋은 분위기 맛집 '하레이자카야' 솔직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writer_5g 2024. 7. 5. 23:17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일상, 뷰티, 맛집 블로거 푸린입니다!

삼성역 근처에 분위기 맛집 '하레이자카야' 다녀 와서 리뷰 남겨요~

  1. 위치 정보
 
 
 
 
 
하레이자카야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85길 38 하레이자카야

도로명: 강남구 영동대로 85길 38 하레이자카야

지번: 대치동 944-25

*삼성역 4번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거리 위치

2. 영업 시간

월~토: 오후 5시~ 오전 1시 50분

*라스트 오더 오전 1시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3. 연락처

0507-1356-1289

4. 주차 불가

 

대치동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대명중학교 방향으로 1분 정도 걸어오시다가

왼쪽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밖에 큰 고양이가 반겨주고 있어서 은근히 쉽게 발견할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입구가 작다 보니까 살짝 아지트? 느낌도 났습니다

 

특별한날의 이자카야 풍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 룸도 있고 은근히 프라이빗하게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 조용하지 않은 곳에서 저녁 먹고 싶은 날 방문하기에 좋아보이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단체모임, 소모임으로도 방문할 수 있어 보였는데요

무려 80석이나 준비되어 있어서 회식 장소로도 방문하기 좋아보였습니다 ㅎㅎ

 
 

제가 방문한 시간대는 초저녁 시간대라서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오후 8시쯤 지나니까

홀에 점점 사람이 많아지더라고요!

 
 

저도 안쪽에 조용한 곳에 착석했는데 독특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자꾸 눈이 가더라고요 ㅎㅎ

 
 

테이블에 앉으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메뉴판을 전달해 주십니당 ㅎㅎ

나베류, 샐러드, 추가 메뉴 등 다양하게 있고

볶음류, 튀김류도 있더라고요

메뉴 판 뒷편에는 저처럼 메뉴 선정 잘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메뉴, 세트메뉴도 있어서 고르기 편하실 거예용

 

저는 우선 한우대창 나베, 차돌 숙주 볶음, 하레 하이볼, 사이다 먼저 주문했습니다 ㅎㅎ

한우 대창 나베 - 38,000원

차돌 숙주 볶음 - 27,000원

하레 하이볼 2잔 - 18,000원

사이다 - 3,000원

 

메뉴 주문하고 보니 한정판 에디션인 벚꽃에디션도 있고

제주 맥주 3병 혹은 3잔을 마시면 민트 장우산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비 오는날이나 장마철 저녁 먹으면서 겸사 겸사 참여하기 좋은 이벤트네요 ㅎㅋㅋㅋ

시원한 하레 하이볼 먼저 나왔어요!

하레 이자카야 시그니처(?) 같은 하레 하이볼인데

하이볼 자체가 도수가 높지 않아서 가볍게 마시기 좋더러ㅏ고요!

한우 대창 나베는 대창 부분만 익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안에 두부, 버섯, 양배추, 버섯 등 신선한 야채들도 듬뿍 있어서

부담없이 저녁 먹기에도 딱이더라고요 ㅎㅎ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대창이 먼저 다 익으면

바로 드셔도 된답니다 ㅎㅎ

곧 이어 바로 차돌 숙주 볶음도 나왔어요!

비오는날 방문했었는데

비오는 날 = 국물 있는 안주 = 볶음 안주가 공식처럼 땡기더라고요 ㅎㅋㅋㅋ

 

국물 한 입 먹어 보고 바로 냅다 건더기 먹어봤는데

따뜻하다 보니까 자꾸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한우 대창이랑 버섯도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서

배부르게 먹기 딱이더라고요 ㅎㅎ

두부도 부드럽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넘 굿굿이었어

 

사실 한우대창나베는 처음 먹어봤는데

대창이 비리지도 않고 깨끗하게 나와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 좋더라고요

(쫀쫀하니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차돌 숙주 볶음도 안에 양배추랑 당근 등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가있는데

숙주도 엄청 아삭아삭하고 차돌도 쫄깃해서

남기지 않고 싹싹 다 먹었답니다 ㅎㅎ

 
 

하레이자카야는 홀도 엄청 넓어서 회식이나 단체모임 할 때 방문하기 좋아보였는데요

그 외에도 워낙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방문하기 딱이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안주들도 삼성역 근처에 있는 는곳 치곤 가격대도 무난해서

직장인 분들도 퇴근 후 방문하시기 좋아보였습니다

독특한 일본 특유의 감성을 가진 '하레이자카야' 를 추천드려요~

*하레이자카야 SNS 채널 바로가기

↓ ↓ ↓

http://www.instagram.com/hareizakay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