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동구 왕십리 한우 소고기 소갈비 맛집/블루리본 가성비 좋은 연예인 맛집 소나무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writer_5g 2024. 8. 21. 13:22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부드러운 소갈비가 맛있는

성동구 왕십리 한우 맛집을 다녀와서

리뷰 남겨요-!

#왕십리소고기 #왕십리한우 #왕십리맛집

1. 위치정보

 

도로명: 서울 성동구 행당로 17길 20

지번: 행당동 292-7

*왕십리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약 300m 위치

->왕십리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약 5분 거리

-> 무학여고 도보 3분거리

-> 무학교회 도보 1분 거리

*행당시장 골목 안쪽에 있어요!

2. 영업시간

매일 오후 3시 ~ 오후 10시 30분

3. 연락처

0507-1416-2222

4. 주차 가능

-> 주차는 가능한데 지원은 따로 되지 않아요!

다른 방문 후기 찾아보니 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근처 동남민영주차장에 주차했다고 하시네용

 

우연히 알게된 성동구 소나무 소갈비살 맛집!

2020년도 부터 2024년까지 매년 블루리본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2020년엔 식신 우수 레스토랑에도 선정이 되었네요

 

한우, 1++ 최상급 특수부위를 제공하는 곳이예요

진갈비살+꽃갈비살+살기살이 100g에

19,000원이라서 엄청 가성비가 좋았어요

한우 소갈비살은 당연히 국내산이고

소금/양념 중에 선택할 수 있었어요

메인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고

후식 메뉴도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으로

명료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블루리본 타이틀을 매해 달아서 그런지

연예인분들도 많이 찾아주시더라고요 ㅎㅎ

한우 소갈비살 양념/소금 2인분 - 38,000원

소금 1인분 추가 - 19,000원

물냉면 - 6,000원

=63,000원

성동구 소고기 맛집 소나무 주문 메뉴

 
 
 

우선 먹어보고 추가로 더 주문하려고 2인분만 주문했어요

숯불 화력이 강력해서 금방 구워졌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홀에 사람이 꽉차서

약 5분~10분정도 대기하고 앉았습니당

 

왕십리 소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바로 도축된지 3일~5일 밖에 안된 신선한

고기만을 제공해서 그렇더라고요!

짝갈비를 주문하면 매장에서 바로 해체작업하면서

손질해주시는데 짝갈비 손질하시는게 시강이었어용 ㅎㅎㅎ

 

밑반찬은 정갈하게

부추 무침, 양배추 샐러드, 양파절임, 김치 등으로 나오는데

부추김치랑 함께 먹었을 때 식감이 더 좋더라구요

 


왼쪽이 소금구이 갈비살

오른쪽이 양념 갈비살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구이 갈비살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워낙 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구워서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데

 

간이 심심하신 분들은

소금이 살짝 찍어먹거나 부추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마늘이랑 쌈장이랑도 함께 먹어주면

챱챱챱 먹기 좋더라구요 ㅎ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에 찍어거나 부추랑 곁들여서

먹는게 제 입맛에 더 맞더라구용

 

서비스로 주신 선지 해장국!

선지 해장국도 매일 아침 양지 육수로

푹 고아서 제공하시는데

무, 댜파, 콩나물, 선지, 소고기가

파는 선지국 처럼 엄청 양이 많았어요

게다가 무한리필로 제공되어서

애주가이신 분들이겐 완전 좋은 곳,,

따끈따끈한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가 한가득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기 좋더라구요!

 
 

마블링도 너무 좋고

신선도는 더 좋은 갈비살-!

 
 
 

고기 먹을 때 냉면이 빠지면 살짝

섭섭(?)하니까 후식 냉면으로 마무리-! ㅎㅋㅋ

냉면도 안에 면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1개 주문해서 남자친구랑 나눠먹기 딱 좋더라구요

 
 

고기와 함께 곁들여서 먹는

냉면 is 뭔들 ㅎㅎㅎ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만을 제공하는 성동구 소고기 맛집 '소나무!' 총 평

1.사장님이 직접 중앙에서 해체하는 질 좋은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

-> 거대한 고기를 해체하시는 걸 눈 앞에서 직접 볼 수 있어서 넘 신기쓰했어요

맛 뿐만 아니라 눈도 즐거워서 그런지 2020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블루리본으로

선정되는데는 이유가 있는 맛집이었어요!

2.서비스도 완벽하게 제공되는 맛집

->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푸짐한 선지해장국은 사장님께서

아침부터 양지를 푹 고아서 만들어서 그런지 육수가 너무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 퀄리티는 더 좋은 왕십리 소고기 맛집 소나무 리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