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라두목 양재점 마라탕찐맛집 맛있게 얼얼하게 매운 마라탕 꿔바로우 볶음밥 마라탕 세트 솔직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writer_5g 2024. 9. 1. 13:03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일상, 맛집 블로거 푸린이예요!

양재역 근처에서 맛있고 얼얼하게 매운

마라탕 맛집 '마라두목'을 다녀와서 솔직한 후기 남깁니다-!

1.위치 정보

 
 
마라두목 양재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6길 21-2 1층

도로명: 서울 서초구 서운로 6길 21-2 1층

지번: 서초동 1359-15

2.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라스트 오더 : 오후 9시 30분

3. 연락처

0507-1495-0578

4. 주차 불가

->근처 서초구청 주차장 (30분 무료) 이용

혹은 서초문화예술회관 주차장 이용(10분 당 500원)

양재역 마라두목은 양재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난번에 양재동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근처 올일 있어서 두번째 방문한 마라탕 찐맛집!

 
 

오픈 이벤트로 소고기/양고기 1+1으로

증정해주고 있어요

저녁에는 2만원이상 주문시 모든 주류가 반값이라고해요

저녁에 간단하게 술 한잔 하고 싶으신분들도

시원한 모든 주류를 반값에 즐길 수 있었어요

 

손님이 없는 장소만 촬영했는데

전체적으로 엄청 청결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마라탕 맛있게 먹는 방법도

깜찍하게 소개되어 있고

재료 바로 옆쪽에 원산지도 정직하게 표시되어 있었어요

식사를 하고 난 다음에는 식기를

꼭 퇴식구로 반납해야 한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리뷰 남기면 탄산 음료 연유꽃빵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 리뷰 참여 방법

  1. 네이버에서 마라두목 양재점 검색 후 저장
  2. 카메라로 QR코드 스캔하기
  3. 영수증 인증 누른 후 영수증 촬영
  4. '이런 곳 좋아요!' 버튼 클릭 후 마음에 드는 키워드 5가지 선택
  5. 사진 업로드 후 리뷰 작성 후 직원에게 보여준 다음 원하는 서비스 선택

두부피쉬볼부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다른 마라탕 집보다 훨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재료 고르기 좋았어요

청경채,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등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식자재들이 관리 되어있어서

취향에 따라 먹고 싶은 걸 고르기 편했어요

 

잘 아시다시피 고른 메뉴에서

그람스로 가격이 책정되는데

기본으로 8,000원 부터 시작되어서

가격대도 무난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가지 만두 등

메인 메뉴 외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오늘은 마라세트가 땡겨서

마라세트로 픽했습니당

가지만두 9,900원,

소핫스틱 15,900원

꾸로치킨 16,900원

숙주볶음 5,900원

갑질 오징어 11,900원

 

토마토 계란 볶음 13,000원

마파두부 13,000원

계란새우 볶음밥 8,000원

 

맵기 조절도 할 수 있는데

마라 특유의 쎈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 할 때 산초 많이 넣어달라고

얘기하면 된다고 해요

맵기 단계도 0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는데

중간 중간에 0.5 단계로도

나눠져 있어서 무리하지 않게

매운 맛으로 먹기 좋았어요

저는 2단계 불닭맵기 매운맛으로 픽했습니당 ㅎㅎ

 

마라탕 2단계 - 21,000원

(그람 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꿔바로우 - 16,000원

계란새우 볶음밥 - 8,000원

마라두목 양재점 마라탕 세트

 

 

종류별로 먹고 싶은걸 가득 담아줬어요

채소들이 워낙 신선해서

고르는 것 없이 손에 집히는 걸로 담기에도 좋더라고요

 

마라탕에 찍어 먹는 소스 만드는 곳인데

소스 이용 방법도 자세하게 나와 있었어요

고추기름 1스푼

간마늘 1스푼

굴소스 1스푼

참기름 1스푼

설탕 0.5스푼

이렇게 레시피대로

취향껏 담아주시면 됩니다

땅콩 소스 냄새와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같이 섞여서 달달하고 매콤한 향이 은은하게 났어요

 
 

주문한 마라세트!

양이 엄청 많아보이는데

실제로도 엄청 많았어요

맵기도 선택하면서 조절할 수 있어서

연령층 상관없이 누구나 맛있고 깔끔하게

먹기 좋았어요

 

워낙에 양도 많고 단골 분들이 많아서

삼성역에 본점이 있는데

양재점도 새로 오픈하셨다고 해요

꿔바로우도 엄청 겉바속촉으로

엄청 맛있는데 마라탕, 마라샹궈와

함께 먹을 때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넘 좋더라고요 ㅎㅎ

계란과 새우를 볶아서 만든

고소한 계란새우 볶음밥인데

마라탕 국물 한입먹고 볶음밥 한입 먹기

딱이었어요

매콤한 국물 먹을 때 밥이 생각 나시는

분들께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소고기 1+1 주문해서 그런지

안에 고기도 엄청 많았어요

야채랑 고기를 양껏 먹기 너무

좋았던 마라탕 맛집

 

국물 먹고 넘 맵다 싶을 때

다시 볶음밥 한입 뇸-!

고슬한 새우 볶음밥은

점심 식사 메뉴로도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아까 준비해둔 만든 소스에

토핑을 같이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뭔가 매운맛이 더 강해지는 느낌,,?!

 

꿔바로우도 3번 이상 튀겨져서 그런제

엄청 바삭했어요

위쪽으로 소스가 가득 묻혀져 있었는데

저는 오히려 소스 반반으로 먹는 것 같아서

더 좋더라구요

마라탕과 함께 단짠맵하기 딱이었어요

 

꿔바로우 소스만으로도

뭔가 시큼하게 먹기 좋았는데

땅콩소스+매운 고추기름 소스와

함께 먹으니까 더 얼얼한 맛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제 입맛에 완전 찰떡이었어용)

 
 

물로 마셔주다가 얼얼한

입안을 식혀줄 음료수도 추가 주문했어요

★마라두목 양재점 한줄 후기

1. 푸짐한 양과 맛있고 청결한 음식으로 기분 좋게 식사하기 좋은 곳

-> 양이 워낙 많아서 배부르게 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매장에서 야채들도 엄청 신선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야채 고를 때 집게 집히는대로 고르기 좋았습니다

2. 매장 속 숨겨진 이벤트

-> 1+1 소고기/ 양고기를 고를 수 있고

저녁에 2만원 이상 주문하면 주류를 반값에 즐길 수 있어요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방문하고,

포토리뷰에 참여하면 음료수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 안에서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음료수, 꽃빵 중에서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도 두번째 방문한 곳이었는데

역시 단골이 많은 곳에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양재역 근처에서 맛있는 마라탕, 마라샹궈

맛집을 찾으신다면

마라 두목을 방문해보세요-!

*홈페이지 바로 가기

↓ ↓ ↓

https://malaboss-yj.jalib.sit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