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구 교대역 점심 맛집 고사리 육개장 '정성해장국 교대본' 솔직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writer_5g 2024. 10. 12. 15:18

본문

728x90

서초구 교대역 점심 맛집 고사리 육개장 '정성해장국 교대본' 솔직 후기

교대역 근처에 새로 오픈한 해장국 집이 있어서

휘뚜루 마뚜루 다녀왔어요!

오픈의 상징인 축하화환도 있네요 ㅎㅎ

고사리 육개장이 시그니처 메뉴인데

처음 보는 메뉴라서 엄청 궁금했어요

 

정성해장국 교대 본점 메뉴

전체적으로 만원대의 가격대라서

근처 직장인이신 분들도 점심시간에

부담 없는 금액으로 외식하기 좋아보였습니다

고사리 육개장 - 15,000원

고기국밥 - 10,000원

(반접시) 직접 만든 도토리묵 - 10,000원

= 35,000원

 
 

주문하면 바로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셋팅되는데

국밥에 딱 필요한 반찬만 제공됩니다

 

주문하고 나서 삼겹 수육 세트를 추가했는데

3,000원만 추가하면 삼격 수육을

간단하게 맛볼 수 있습니당

고사리 육개장

기대하고 있던 고사리 육개장!

신선한 고사리와 신선한 고기로 담백하게

만들어진 시그니처 메뉴예요

 
 

꾸덕 꾸덕한게 살짝 죽 같은 느낌도 났어요!

김포금쌀로 밥을 짓고

정성스럽게 끓인 사골 육수에 손수 바른 고기와

고사리가 듬뿍 어울러져서 밥을 말아 먹거나 비벼서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고사리 육개장에는 오징어 젓갈과 고춧가루도 같이

제공되는데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고사리의 효능으로는 면역력 강화와 짐혈관 질환, 성인병 예방

뼈건강, 눈건강, 다이어트, 변비, 피부 미용 등등이 있는데

고사리 자체에 면역체계를 활성화 시키는

다당류와 비타민 C,B 및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서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데 좋다고 해요!

고기 국밥

일반 고기 국밥인데

만원인데 안에 부추와 고기 건더기가

큼직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요!

 
 

국물 맛도 엄청 담백하고 얼큰해서

완전 맛있었어요!

같이 고기 찍어 먹는 소스가 나오는데

살짝 새콤한 맛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먹거나

김치와 함께 먹으면 입맛에 맞더라고요

 
 

고사리 육개장은 간에 잘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에도 괜찮은데

평소에 간을 쎄게 해서 드시는 분들은

깍두기나 김치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최상급 고사리를

매일 신선한 고기와 함께 매장에서 끓여져서

그런지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저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김치와 함께 계속 곁들여서 먹었습니다

 

3,000원만 추가해서 먹는 수육도

마늘이랑 고추, 쌈장 찍어서

간단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직접만든 도토리묵(반판)

도토리묵 반판으로 주문했는데

한판 같은 양이 나왔어요!

안에 양파와 오이, 당근, 묵 등이

골고루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정성해장국 교대본점 솔직한 후기 총평

1.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고사리 육개장을 맛 볼 수 있어요!

고사리 육개장이라는 메뉴를 처음 봐서

엄청 신기했는데 맛은 감자탕 먹고

나중에 볶음밥 먹을 때 맛이랑 비슷했어요

2. 교대역에서 1만원대로 식사하기 좋은 곳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고사리 육개장, 고기 국밥, 도토리 묵 3가지 메뉴로

두 명이서 엄청 배부르게 먹기 좋았는데

가격대가 워낙 괜찮아서

직장인 분들이 점심에 드시러 오시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교대역 근처에서 가성비 좋고 맛있는

국밥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정성해장국 교대 본점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도로명: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46 1동 나호

지번: 서초동 1557-7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40분 ~ 오후 9시 30분

매주 토요일 정기 휴무

연락처:0507-1379-8291

주차가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