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 내돈내산 찐 리얼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writer_5g 2023. 8. 31. 18:0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작가 입니다 ㅎㅎ

그리고 저의 블로그 방문자 현황을 세부적으로 확인해 보니,

여성 2~30대 분들이 많이 방문해주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여성분들이 읽으시면 도움될만한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지난번 코엑스 무료 전시 2023 스마트 디바이스 x 소형 가전쇼 박람회 후기에서

제품 사용 후 찐 후기로 찾아 뵙겠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ㅎㅎㅎ

(오늘이 그 날입니다 여러분 호호호)

서론이 너무 길었죠? 2023 스마트 디바이스x소형 가전쇼 박람회에서

구매한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 내돈내산 찐 리얼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전 눈화장 할 때 차이가 엄청 나는편이예요!

특히 마스카라 전, 후 차이가 극명한 차이가 나타납니다...(흑..ㅠ)

저는 화장 할 때 뷰러로 한 번 찝고, 마스카라 하고 그 다음 불고데기로 더 올려줬는데요.

(불고데기는 실삔을 불에 지져서 올려주는 걸로 사용했었어요)

 

속눈썹 고데기 구매 하기 전에도 계속 테스트하면서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테스트 해봤을 때 너무 괜찮아서 결국 사버렸어요 ㅎㅎㅎ

 

온도 센서 실리콘이 있는데, 열이 올라와도 하나도 뜨겁지 않았어요!

불고데기 쓸 때는 뜨거워서 주의를 많이해야 하거든요.

그런데 이 속눈썹 고데기는 뷰러 집는것 처럼 사용하면 되니까 편리하더라고요 ㅎㅎ

고데기 열은 뼈대에 있는 스위치를 누르면 되는데요.

스위치를 누르고 약 5초 정도만 기다리면 금방 예열이 완료됩니다.

(사용 설명서에서는 약 1분이라고 나와있는데 그것 보다 훨씬 빨리 예열돼서 놀랐어요 ㅋㅋㅋ)

 

이렇게 뷰러 사용하듯이 살짝 집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이건 고데기 사용 전 입니당!

이건 고데기 사용 직후 예요! 한 눈에 봐도 쑉! 올라갔죠?ㅎㅎ

마스카라 한 버전 눈이예요 ㅋㅋㅋㅋ 화장 전, 후를 보여드려서 굉장히 부끄럽네요 ㅎㅎ ㅠㅠㅠ

 

C타입 충전기로 충전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가벼워서 휴대용으로 파우치에 들고다니기 편리할 것 같아요~

좋았던 점 :

1.불고데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불고데기 잘 못 사용했다가 눈찔렀던 아찔했던 순간이 많았어요...)

2. 충전식이라서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3. 가볍게 때문에 파우치에 들고 다니기 좋다.

4. 예열 시간이 빠르고 뜨겁지 않기 때문에 화상입을 일이 없다.

아쉬운던 점:

없다! ㅎㅎ

최근 사용했던 화장품이랑 메이크업 도구 중에 가장 만족한

내돈내돈 찐 리얼 리뷰

속눈썹 고데기 후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불고데기로 인해 속눈썹 손상이 걱정되시는 분들께

속눈썹 고데기 사용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