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압구정로데오 미용실] 압구정 단발머리 열펌 잘하는 곳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writer_5g 2024. 2. 24. 20:59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일상/놀거리/맛집/뷰티 블로거 푸린입니다-!

파마가 거의 풀리고 손상모가 타고 올라와서 미용실을 방문하고 왔는데

너무 좋아서 리뷰 남겨요~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미용실 '아라알레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용!

1.위치 정보

도로명: 강남구 언주로 164길 29 영안빌딩 2층

지번: 신사동 646-2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528m

2. 영업 시간

평일 : 오전 11시~ 오후8시

*12시~ 오후 1시 휴게시간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5시

*12ㅣ시~ 오후 1시 휴게시간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주차 가능/발렛가능(4,000원 비용 발생)

3. 연락처

02-517-3494

 

아라알레스는 압구정에서 20년 정도 운영되어 온 곳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압구정에 위치하다 보니까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서 2주전부터 예약하고 드디어 방문한 곳이었어요. 전 '지니쌤'한테 예약했었는데 이쌤이 여기서 베테랑이셔서 그런지 예약이 거의 항상 꽉 차 계시더라고요!

 
 

매장 안쪽에는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도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원형 모양으로 많은 분들이 앉아서 헤어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안쪽에는 소수 인원으로 헤어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하는데 아마도 이런 곳에서 프라이빗하게 방문하시는 것 같네요 ㅎㅎ

 

안쪽에는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선, 웨딩 촬영 등 중요한 일정 방문하시기 전에 헤어, 메이크업을 한번에 받아야 하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신다고 해요. 저 같아도 미용실에 이렇게 메이크업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면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어서 자주 오게 될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마성의 직모라서 6개월~1년 사이에 한번씩 파마를 해주는데요. 지니쌤과 자세한 상담 후에 바로 휘뚜루마뚜루 시술이 진행된답니다. 그리고 음료랑 과자도 여유롭게 갖다주셔서 입이 심심하지 않더라고요 ㅎㅎ

 

점심시간 쯤에 도착해서 중간에 간식먹어도 조금 배고팠었는데 정말 센스있게 토스트랑 딸기잼도 갖다주셔서 시술 받으면서도 앉아있는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ㅎㅎ

 
 

장인 손길로 세심하게 봐주시는 지니쌤 ㅎㅎ 저 같은 경우에는 머릿결에 정말 신경을 안써서 머릿결이 굉장히 안좋았어요.

시술 전에 머리 끝이 엉켜있어서 지니쌤이 귀차니즘 만땅인 저에게 간편한 머릿결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셨는데 얘기하다 보니까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ㅎㅎ

 

열펌으로 진행한 사진이예요! 시술하기 전에 머릿결이 워낙 안 좋아서 이번에 시술하면 머릿결 엄청 안좋아지려나 했는데 다 끝나니까 시술 전보다 머릿결이 더 좋아진거 있죠?! 헤어 케어도 안했는데 말이예요!!

 

뒷모습과 옆모습인데 앞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진 찍을 때 웃음이 멈추지 않더라고요 ㅎㅎ 선생님도 저도 너무 만족해 하면서 드라이 마무리했어요 ㅎㅎㅎ

저는 강한 컬을 별로 선호하지 않고 고데기 한 듯한 자연스러운 컬을 원했었는데 제 마음에 쏙! 들도록 컬이 나와서 마무리 하는 내내 지니쌤이랑 화기애애하게 마무리했답니다.

전/후 비교 사진이예요 헤어 케어 시술을 별도로 안받고 열펌만 진행했는데 시술 후가 머릿결이 훨씬 좋아졌어요...ㅋㅋㅋ

 

★아라알레스 압구정본점 푸리뷰(푸린의 리뷰)총평

1.헤어 케어를 따로 받지 않아도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열 펌만 진행했을 때 머릿결이 훨씬 좋아진 케이스라 펌 시술 후에 머리가 한껏 가볍고 너무 좋았어요.

2.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잘 캐치해준다.

-> 압구정에서 20년 정도 유지하고 있는 베테랑 뷰티숍이라 그런지 선생님들 실력도 굉장히 좋으시더라고요.

특히 이번에 진행해주신 지니쌤이 워낙 센스있게 얼굴형이 맞도록 스타일링 해주셔서 너무 너무 만족했어요! 압구정로데오 근처에서 미용실을 찾으시다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라알레스'를 추천드려요~!

728x90